4월 29일 MLB분석 [ 05:10 ] 샌디에이고 VS 필라델피아 메이저리그분석 MLB스포츠중계
▶샌디에이고
타선의 부진으로 3연패를 기록한,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마이클 킹(2승 2패 4.11)이 시즌 3승을 노리고 나섭니다.
4일 콜로라도 원정에서 3.2이닝 동안, 6실점의 부진을 보인 킹은 그랜드 슬램 한 방에 무너졌습니다.
공격적인 투구를 즐기는 킹의 스타일상 정확한 팀을 상대로는 고전하는 경향이 있지만, 문제는 필라델피아의 상위 타선이 그러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전날 경기에서는 레인저 수아레즈를 상대로 8회말에 터,진 에구이 로사리오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습니다.
샌디에고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타격감이 완전히 사라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상위 타선의 부진이 매우 심각한 수준입니다.
그러나 모레혼이 3이닝 동안,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준 것은 상당한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필라델피아
투타의 조화로 3연승에 성공한,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타이완 워커가 시즌 첫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오릅니다.
작년에는 15승 6패 4.38의 좋은 성적을 거두었던, 워커는 올해 어께 통증으로 시즌을 늦게 시작했습니다.
3번의 재활 등판 경기에서 제구에 문제가 있었는데, 작년 샌디에고 원정에서 5이닝 동안 4실점으로 부진한 경기를 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는 시즈를 공략하면서 알렉 봄의 2점 홈런을 포함한 5점을 올린, 필라델피아의 타선이 원정에서도 꾸준한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리얼무토의 타격 부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수아레즈의 8이닝 투구 덕분에 불펜 소모를 최소화한 것은 다행스럽습니다.
▶▶요약
킹은 패스트볼을 베이스로 상당히 공격적인 투구를 즐기는 투수입니다.
그러나 필라델피아의 타선 스타일을 고려할 때, 이러한 스타일이 오히려 킹에게는 어려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워커의 재활 등판 내용이 좋지 않았고, 작년에도 시즌 초반 투구가 좋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이번 경기는 불펜에서 승부가 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시즌 샌디에고의 홈 시리즈 최종전, 승률은 100%이며, 홈의 이점을 가진 샌디에고 파드레스가 승리에 가까울 것으로 보입니다.
스포츠중계, KBO스포츠중계, MLB스포츠중계, NPB스포츠중계, NBA스포츠중계, KBL스포츠중계, WKBL스포츠중계, KOVO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챔피언스리그중계, 프리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세리에A중계, 해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티비중계, 스포츠분석, 축구분석, 농구분석, 야구분석, 배구분석, 스포츠실시간tv, 스포츠중계고화질, 라이브스코어, 메이저리그중계, 배구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