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 KBO분석 [ 18:30 ] NC VS 키움 국내야구분석 KBO스포츠중계
▶NC
카일 하트(7승 2패 2.74)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릅니다.
4일 SSG와 홈 겨익에서 7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하트는 최근 3경기 연속 6.1이닝 이상 1실점 이하의 쾌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5월 22일 키움 원정에서 7이닝 1실점 호투를 하기도 했고, 워낙 홈에서 강한 투수이기 때문에 호투 가능성은 상당히 높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코너 상대로 홈런 3발로 4점을 올린, NC의 타선은 어찌됐든 최근 가장 뜨거운 코너를 공략해 냈다는 점에 만족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 홈에서 타격은 더 기대를 걸어볼 여지가 있을듯합니다.
5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1차전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다행스럽습니다.
▶키움
김인범(2승 5패 3.74)이 1군 복귀전에 나섭니다.
6월 18일 한화 원정에서 4이닝 2실점 패배를 당한 뒤 2군으로 내려갔던, 김인범은 철저하게 휴식과 조정을 거친 바 있습니다.
금년 NC 상대 첫 등판인데 날씨가 더워지면서, 공략법이 나온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한화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5점을 올린, 키움의 타선은 찬스가 왔을때 잡아내는 집중력은 여전히 훌륭한 편입니다.
또다시 끝내기 안타를 때려낸 로니 도슨은 혼자서, 4타점으로 경기를 지배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하영민 강판 이후 5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조상우의 가격이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요약
후반기 들어서 양 팀의 타격은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그러나 하트가 홈에서 대단히 강한 투수고, NC의 타선 역시 홈에서 강하다는 점은 이번 경기에서 승부를 가를수 있는 요소가 될듯합니다.
키움 입장에선 김윤하의 NC전 호투를 김인범에게 기대하겠지만, 두 투수는 구속 차이가 심하고 무엇보다 NC의 홈입니다.
홈의 잇점을 가진 NC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스포츠중계, KBO스포츠중계, MLB스포츠중계, NPB스포츠중계, NBA스포츠중계, KBL스포츠중계, WKBL스포츠중계, KOVO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챔피언스리그중계, 프리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세리에A중계, 해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티비중계, 스포츠분석, 축구분석, 농구분석, 야구분석, 배구분석, 스포츠실시간tv, 스포츠중계고화질, 라이브스코어, 메이저리그중계, 배구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